반품/교환은 마이페이지를 통해 접수하시면 됩니다. 네이버 페이 주문 건은 (네이버페이 > 결제 내역) 통해 접수 가능하십니다
직접 접수가 어려우시다면 웰릿 공식 홈페이지 하단 이모티콘 클릭하여 문의주시거나 고객센터 02-6091-1001로 문의해주시면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교환/반품시의 규정은 아래와 같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교환/반품 환불규정>
1. 단순 변심에 의한 경우
-제품 배송일로부터 14일 이내에 교환/반품이 가능하며 왕복 택배비는 고객 부담입니다.
-반품 시 본품 및 모든 구성품은 모두 포장해주셔야 합니다.
2. 제품 불량, 오배송의 경우
-제품 배송일로부터 14일 이내 교환/반품이 가능하며, 불량이나 오배송을 증명할 수 있는 사진 1장을 준비하여 웰릿 공식 홈페이지 하단 이모티콘을 클릭하여 문의 주시거나 고객센터 02-6091-1001로 문의해주시면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교환/반품이 불가한 경우>
1. 포장을 개봉하여 사용한 흔적이 있거나, 훼손, 오염된 경우
2. 구매자의 부주의에 의해 상품이 파손되어 상품의 가치가 떨어진 경우
3. 반품 기간 (배송일로부터 7일 이내)이 만료된 경우
4. 반품조건을 명확히 맞추지 못한 경우
반품은 제품을 받은 날로부터 7일을 경과한 경우 불가능하며, 제품의 가치가 떨어졌거나 훼손된 경우에도 반품이 불가합니다.
번거롭게 직접 보내시기 보다는, 웰릿 공식 홈페이지 하단 이모티콘 클릭하여 문의주시거나 고객센터 02-6091-1001로 문의해주시면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그럼에도 직접 보내신다면 우체국택배로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서로117 양천우체국 2층 이삼오구(굿스코아)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제품 수령후 14일 이내, 제품 용량의 1/3미만 사용하신 경우 환불 가능하며, 웰릿 공식 홈페이지 하단 이모티콘 클릭하여 문의주시거나 고객센터 02-6091-1001로 문의해주시면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환불 접수 시 구매하신 제품은 회수되며, 왕복 택배비는 구매자 부담이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고객 변심에 의한 반품/교환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이며 왕복 택배비 6,000원 차감 후 환불됩니다.
제품불량 또는 오배송일 경우 왕복 택배비는 웰릿에서 부담합니다.
반품신청 이후 영업일 기준 2~3일 이후에도 회수가 진행되지 않았다면 수화인 부재, 화물 미준비 등 반송장이 취소되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웰릿 공식 홈페이지 하단 이모티콘 클릭하여 문의주시거나 고객센터 02-6091-1001로 문의해주시면 재수거 접수 도와드리겠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배송된 제품이 주문한 제품과 다르거나, 구성품이 누락된 경우 배송된 제품과 택배박스 겉면의 주문 스티커가 보이도록 사진 1장을 준비하여 웰릿 공식 홈페이지 하단 이모티콘을 클릭하여 문의 주시거나 고객센터 02-6091-1001로 문의해주시면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카드결제는 반품완료 이후 카드사 영업일 기준 2~3일 소요후 승인취소 및 입금 될 예정이나 정확한 일자는 카드사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무통장입금 및 가상결제 환불은 반품건 회수 후 최대 5~7일 소요되며 환불이 지연되는 경우 웰릿 공식 홈페이지 하단 이모티콘 클릭하여 문의주시거나 고객센터 02-6091-1001로 문의해주시면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반품/교환은 마이페이지를 통해 접수하시면 됩니다. 네이버 페이 주문 건은 (네이버페이 > 결제 내역) 통해 접수 가능하십니다
직접 접수가 어려우시다면 웰릿 공식 홈페이지 하단 이모티콘 클릭하여 문의주시거나 고객센터 02-6091-1001로 문의해주시면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교환/반품시의 규정은 아래와 같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교환/반품 환불규정>
1. 단순 변심에 의한 경우
-제품 배송일로부터 14일 이내에 교환/반품이 가능하며 왕복 택배비는 고객 부담입니다.
-반품 시 본품 및 모든 구성품은 모두 포장해주셔야 합니다.
2. 제품 불량, 오배송의 경우
-제품 배송일로부터 14일 이내 교환/반품이 가능하며, 불량이나 오배송을 증명할 수 있는 사진 1장을 준비하여 웰릿 공식 홈페이지 하단 이모티콘을 클릭하여 문의 주시거나 고객센터 02-6091-1001로 문의해주시면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교환/반품이 불가한 경우>
1. 포장을 개봉하여 사용한 흔적이 있거나, 훼손, 오염된 경우
2. 구매자의 부주의에 의해 상품이 파손되어 상품의 가치가 떨어진 경우
3. 반품 기간 (배송일로부터 7일 이내)이 만료된 경우
4. 반품조건을 명확히 맞추지 못한 경우
카드 취소요청을 해주시면 저희 쪽에서 카드사로 취소를 요청을 전달합니다.
하지만 카드사에서 바로 승인이 나는 것이 아니고, 카드사마다 환급 기간이 상이하기때문에
카드 취소를 요청 하신 날로부터 영업일 기준 3-5일정도 뒤에도 환급이 되지 않는다면 카드사에 문의 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부분 취소만 진행하는 것은 어려운 부분으로 출고 전일 경우에는 [전화/게시판/카카오톡 상담]을 통해 문의주시면 전체 취소를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취소 확인 후 원하시는 상품으로 다시 재결제를 부탁드립니다.
주문 후 주문 취소 및 주문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전화/게시판/카카오톡 상담]을 통해 요청해주시면 빠르게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전 10시 30분 이전 상품 준비 중인 경우에만 가능하며, 배송 준비 중인 경우 이미 출고가 되었을 수 있기 때문에 변경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