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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 [제품] 구입한 제품과 패키지가 달라요.
    제품에 따라 리뉴얼된 패키지로 재구성되어 판매되는 제품이 있습니다. 해당 제품의 상세페이지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리뉴얼 패키지는 디자인만 변경된 것으로 내용물은 기존과 동일하며 동일 공장에서 생산된 동일 제품입니다.
  • [배송] 당일 출고는 몇시까지 인가요?
    평일 오후 2시 이전 주문건은 당일 출고되며, 오후 2시 이후 주문건은 익일 출고됩니다. 단, 주문량 증가 및 재고 소진 시 2~3일 이상 소요될 수 있습니다. 출고 후 택배사 영업일 기준 1~3일 이내로 배송되지만 택배사 사정에 따라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주문/결제] 무통장 입금했는데 입금대기로 나오고, 입금 확인 문자가 오지 않습니다.
    무통장입금 주문 시 입금 확인은 30분~1시간 주기로 자동 매칭됩니다. 주문하신 주문자 성명과 입금하신 예금주 성명이 일치하지 않은 경우로 입금 확인이 되지 않기 때문에, 결제 후 1시간 이내로 입금 확인 문자가 오지 않는다면 입금자명 및 주문금액을 다시 한번 확인 부탁드립니다. 이후에도 문제가 계속될 경우 공식 홈페이지 하단 이모티콘 클릭하여 문의하시거나 고객센터 02-6091-1001로 연락주시면 신속하게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 [취소/교환/반품] 교환 또는 반품을 하고 싶어요.

    반품/교환은 마이페이지를 통해 접수하시면 됩니다. 네이버 페이 주문 건은 (네이버페이 > 결제 내역) 통해 접수 가능하십니다

    직접 접수가 어려우시다면 웰릿 공식 홈페이지 하단 이모티콘 클릭하여 문의주시거나 고객센터 02-6091-1001로 문의해주시면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교환/반품시의 규정은 아래와 같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교환/반품 환불규정> 

    1. 단순 변심에 의한 경우

    -제품 배송일로부터 14일 이내에 교환/반품이 가능하며 왕복 택배비는 고객 부담입니다.

    -반품 시 본품 및 모든 구성품은 모두 포장해주셔야 합니다. 

    2. 제품 불량, 오배송의 경우

    -제품 배송일로부터 14일 이내 교환/반품이 가능하며, 불량이나 오배송을 증명할 수 있는 사진 1장을 준비하여 웰릿 공식 홈페이지 하단 이모티콘을 클릭하여 문의 주시거나 고객센터 02-6091-1001로 문의해주시면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교환/반품이 불가한 경우> 

    1. 포장을 개봉하여 사용한 흔적이 있거나, 훼손, 오염된 경우 

    2. 구매자의 부주의에 의해 상품이 파손되어 상품의 가치가 떨어진 경우 

    3. 반품 기간 (배송일로부터 7일 이내)이 만료된 경우 

    4. 반품조건을 명확히 맞추지 못한 경우

  • [교환/반품/취소] 반품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고객 변심에 의한 반품/교환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이며 왕복 택배비 6,000원 차감 후 환불됩니다.
    제품불량 또는 오배송일 경우 왕복 택배비는 웰릿에서 부담합니다.
  • [주문/결제] 주문금액과 다른 금액을 입금했어요.
    주문한 금액보다 과입금 되었거나 적게 입금하신 경우 결제완료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웰릿 공식 홈페이지 하단 이모티콘 클릭하여 문의주시거나 고객센터 02-6091-1001로 문의해주시면 차액 입금 또는 환불 후 제품 발송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배송] 주문한 제품과 다른 제품이 배송됐어요.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배송된 제품이 주문한 제품과 다르거나, 구성품이 누락된 경우 배송된 제품과 택배박스 겉면의 주문 스티커가 보이도록 사진 1장을 준비하여 웰릿 공식 홈페이지 하단 이모티콘을 클릭하여 문의 주시거나 고객센터 02-6091-1001로 문의해주시면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 [배송] 배송 완료로 택배조회가 되는데 상품을 아직 받지 못했습니다.
    배송완료로 조회되지만 실제로 수령을 못 하신 경우는 일반적으로 부재로 인해 다른 곳(경비실 등)에 위탁 배송되었거나 택배 보관 기간이 길어져 업체로 다시 반송이 되는 경우, 또는 상품 분실일인 경우입니다. 반송이나 분실의 경우에는 정확한 확인을 등기번호를 조회하여 담당 기사에게 연락해 보시거나 웰릿 고객센터(이메일, 유선, 게시판)로 문의해주시면 책임지고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교환/반품/취소] 제품 불만족 시 100% 환불되나요?
    제품 수령후 14일 이내, 제품 용량의 1/3미만 사용하신 경우 환불 가능하며, 웰릿 공식 홈페이지 하단 이모티콘 클릭하여 문의주시거나 고객센터 02-6091-1001로 문의해주시면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환불 접수 시 구매하신 제품은 회수되며, 왕복 택배비는 구매자 부담이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주문/결제] 입금했는데 주문이 취소가 됐어요.
    주문하신 주문자 성명과 입금하신 예금주 성명이 일치하지 않은 경우로 입금 확인이 되지 않아 취소가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주문접수 후 입금 기한은 3일이며 이후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정상적으로 입금 하였으나 취소가 되었다면 웰릿 공식 홈페이지 하단 이모티콘 클릭하여 문의주시거나 고객센터 02-6091-1001로 문의해주시면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 [주문/결제] 전화로도 주문이 되나요?
    가능합니다. 주문하신 주문자 성명과 입금하신 예금주 성명이 일치하지 않은 경우 입금 확인이 되지 않아 취소가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주문접수 후 입금 기한은 3일이며 이후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입금했는데 취소가 되었다면 웰릿 공식 홈페이지 하단 이모티콘 클릭하여 문의주시거나 고객센터 02-6091-1001로 문의해주시면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접수 도와드리겠습니다. 유선상으로 주문 시 무통장입금으로만 주문이 가능하며, 쿠폰 및 적립금 혜택을 받으실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카드 결제를 희망하시면 공식 홈페이지에서 직접 부탁드립니다.
  • [회원정보] 패스워드를 잊어버렸어요.

    홈페이지 우측 상단의 로그인 클릭 후 아이디, 비밀번호 찾기 클릭하여 가입한 휴대폰으로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 찾기 해주시면 되십니다.


  • [회원정보]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홈페이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회원탈퇴] 해주시면 됩니다. 회원탈퇴 시 가입된 회원정보가 모두 삭제되며 탈퇴 후 같은 계정으로 재가입해도 기존에 가지고 계시던 적립금은 복원되지 않으며 다운로드했던 쿠폰도 사용이 불가하니 신중하게 결정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 [회원정보] 회원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홈페이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정보 수정]에서 정보를 수정해주시고 하단의 확인버튼을 눌러 주시면 수정사항이 저장됩니다.


  • [회원정보] 회원등급(웰릿 멤버십 등급) 기준과 혜택은 어떻게 되나요?

    웰릿을 꾸준히 사랑해주시는 회원님들께 다양한 혜택을 드리기 위한 멤버십 제도를 안내드립니다.

    일반 : 신규가입 고객/ 상품 구매시 1% 적립

    실버 : 구매금액 2만 5천원 이상 / 상품 구매시 2% 적립

    골드 : 구매금액 10만원 이상 / 상품 구매시 3% 적립

    VIP : 구매금액 30만원 이상 / 상품 구매시 5% 적립

    VVIP : 구매금액 50만원 이상 / 상품 구매시 7% 적립

    구매금액이 1,000원 이상인 경우 추가적립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회원정보] 회원등급(웰릿 멤버십 등급)은 언제 바뀌나요?

    웰릿의 회원등급은 최근 12개월 구매금액으로 산정되며 등급조건 달성 시 등급 변경은 매월 1일에 반영됩니다. 구매혜택 조건은 실결제 기준 (쿠폰, 적립금, 회원혜택 적용 후 배송비를 제외한 결제금액)으로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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